서울노인복지센터

탑골이야기

서울노인복지센터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탑골이야기

센터소식

탑골이야기센터소식

[문화복지과] 조계사와 함께하는 어르신 축제 '365일, 당신이 최고!'

담당자   ㅣ  2017-05-08 오후 7:56:56  ㅣ  조회: 2136

   

2017년 5월 8일(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조계사와 함께하는 어르신축제를 성대하게 치루었습니다.

  

전국적으로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 심한날임에도 불구하고 조계사를 찾은 어르신들의 기운에 시원한 바람이 어르신을 맞이해주었습니다. 오늘 행사에는 약 3,000명의 어르신이 축제를 찾아 주셨으며, 즐거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늘 행사를 축하해주시기위해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행정국장이신 등목스님, 조계사 종무실장이신 이세용 실장님께서 참여해주셔서 물심양면 힘써주셨습니다. 또한 많은 어르신들께 효도인사를 해주신 대한민국 국회 정세균 의장님께서 이자리를 축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선거 안철수 후보 부인이신 김미경교수님도 참석하셔서 어르신들께 인사해주셨습니다.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이신 희유스님께서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부모의 은혜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준비해주셨습니다.

 

이 자리의 주인공이신 어르신들을 위해 한국전통무용학원 김미숙 원장님께서 교방무로 오늘의 무대를 열어주셨습니다. '만수무강'이라는 글귀를 적은 두루마리로 어르신께 인사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공연으로 국악아카펠라 그룹인 '토리'S' 의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경기민요, 서도민요, 판소리등 다양한 목소리의 색깔과 음악의 다양성을 어르신들께 보여주며 어르신들의 큰 호응과 즐거움을 선사해주셨으며, 아리랑 연곡, 사랑가, 쾌지나 칭칭, 까투리타령, 뱃노래 등으로 어르신들께 큰 선물이 되는 공연을 해주셨습니다.

오늘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MDS테크놀로지, 국민연금공단, 에프티이앤이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어르신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조계사불교대학, 조계사 신도회, 현대엔지니어링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버이날 뿐만 아니라 행사의 타이틀에 맞도록 365일, 어르신이 최고인날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서울노인복지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조계사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어버이날 되시길 바랍니다.

 

<문의: 문화복지과 권용현 과장, 02-6220-8501>

댓글 : 5개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 홍길동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1324645

    빨간색 숫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김영희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홍길동)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박철수16-05-19 17:36 댓글수정삭제

    (김영희)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더불어 직원 개개인의 개성과 기술력이 프로젝트 곳곳에 묻어나며 항상 연구하고 투자하는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전체 : 1359 / 현재 : 41/151 페이지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